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경기 파주 한정식 맛집, 사임당 한정식 추천해요!

by 꽃아재 2021. 3. 16.
728x90
반응형

경기 파주 한정식 맛집, 사임당 한정식 추천해요!

 

경기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쇼핑하고

 

근처에서 식사할 곳을 찾은 곳은 사임당 한정식인데요.

 

 

쇼핑 후 주변에 예쁜 카페가 많아

카페에서 수다 떨다가 배가 고파서

 

주변 식당을 알아보니

사임당 한정식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사임당 한정식은 파주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주차공간도 여유롭고, 건물도 깔끔,

내부도 널찍하고 좋은 곳이에요.

 

식당 내부에서 바라보는 전망도 좋고

음식 먹는 분위기가 좋은 곳이에요.

 

사임당 한정식의 메뉴는 산채비빔밥,

전복 솥밥 정식, 사임당 정식 등이 있는데요.

 

비빔밥 전복 솥밥은 평일 메뉴라 주말은 이용이 불가하다고 해요.

 

한정식집에 왔으니 수라상 정식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수라상 정식이 나왔어요.

 

정식은 1차와 2차, 3차에 걸쳐서 음식이 나오는데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음식을 정성스럽게 만든 노력이 느껴지는데요.

 

2인 기준 먹기 좋을 만큼 정갈하게 세팅되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 카르파초는

부드러운 연어와 아삭아삭함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고요.

 

사임당 한정식은 강원도 정선과 완도에서

직접 공수하는 신선한 나물과 전복으로

음식을 조리해서 신선하고 맛이 살아 있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음식을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 시 바로 조리가 들어가서 바로 막한

따뜻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 무엇보다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왠지 대접받는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칠리새우와, 소갈비찜은 정말 부드럽고

간이 딱 맞아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맛있게 먹으니

행복한 포만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ㅎㅎ

 

 

 

사임당 한정식은 어린이 놀이방도 구비되어 있고

옥상 루프탑에는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저렴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파주에 와서 분위기 좋은

사임당 한정식에서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파주에 오시면 사임당 한정식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