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이야기

아이패드 에어4 스페이스 그레이 개봉기(feat. 윌리스 송도점)

by 꽃아재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4 스페이스 그레이 개봉기(feat. 윌리스 송도점)

 

이번에 애플에서 새로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4를 구매하려

송도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주차를 하고

트리플 스트리트 D동 지하 1층에 있는 윌리스로 이동하였습니다.

윌리스는 애플 공인 판매점입니다.

 

정상 애플 매장처럼 

최신 애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최근에 새로 출시된 애플 신제품 때문인지

구경하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최신 아이폰12와 아이패드, 애플 워치의 인기를 실감합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쪽은 사람이 붐비지만

맥북이나 악세서리 코너는 한가합니다.

 

아이패드는 5가지 색상이 나왔는데요.

저는 아이패드 에어4 스페이스 그레이로 선택했습니다.

 

윌리스 송도점의 좋은 점은

인천 지역화폐인 '이음 카드'로 결재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음 카드는 50만 원 내에서 10% 캐시백과 높은 소득공제 혜택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 쫙 감기는 감촉이 좋습니다.

그리고 스페이스 그레이의 색이 영롱합니다.

카툭튀는 어쩔 수 없습니다.

빨리 케이스를 구매해야겠습니다.

 

 

 

얼마 전에 이케아에서 3,000원인가에 구매한 패드 받침대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집에 있는 아이맥 매직 키보드와 블루투스 연동이 되어 별도의 키보드 구입이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윌리스 송도점에서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4 스페이스 그레이 개봉기 잘 보셨나요?ㅎㅎ

아이패드 에어4는 홈버튼이 사라지면서 화면이 더욱 커지고

아이패드 프로와 비슷하게 생기고 성능도 비슷한 것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요즘 마스크 때문에 페이스 아이디가 불편한데 

아이패드 에어4는 터치 아이디로 손가락만 갔다 대면 바로 잠금 해제되니 편리합니다.

 


 

여러 가지 장점만 가지고 다시 태어난 아이패드 에어4

너무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