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이야기

라이노 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 이 가격에 강화유리까지

by 꽃아재 2020. 11. 25.
728x90
반응형

 

라이노 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  이 가격에 강화유리까지


아이패드 에어4 스페이스 구매 후 

아이패드 케이스 검색하니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이 

라이노 케이스 였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게다가 강화유리까지 줍니다.

 

강화유리가 없으니 어차피 강화유리를 사야 하고

라이노 케이스가 인기도 많고 리뷰도 좋으니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원하는 색이 없어서 그레이 색으로 구입했어요.

 

 

 

 

택배가 도착한 후 포장박스를 개봉하니

케이스와 강화유리가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유리 포장지 안에 있는 

강화유리 붙이기 전에 아이패드 표면을 깨끗이 잘 닦아 줘야 해요.

 

 

 

 

 

 

 

테이프로 이물질을 제거해주어요.

 

 

 

 

 

 

 

알코올천으로 다시 한번 닦아주어요.

 

 

 

 

 

 

 

안경닦이로 다시한번 깨끗하게 닦아주어요.

 

 

 

 

 

 

 

깨끗해졌어요.

 

 

 

 

 

 

 

강화유리를 붙이기 전에 먼저 아이패드와 강화유리의 크기를 비교해 보고

어디에 붙여야 하나 정확히 크기를 확인해보아요.

 

 

 

 

 

 

 

 

강화유리 접착면 비닐을 제거해 주어요.

 

 

 

 

 

 

 

강화유리 비닐을 벗기고

초집중해서 아이패드에 붙여요.

 

 

 

 

 

 

그런대로 만족하게 붙였어요.

작은 기포가 생기지만 안경닦이 천으로 힘을 줘서 누르면 없어지더라고요.

기계나 로봇이 아닌 이상 조금의 비틀어짐은 어쩔 수 없어요.

 

 

 

 

 

 

라이노 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안쪽에 있는 비닐을 제거하고

아이패드를 끼운 다음

바깥쪽에 있는 비닐을 제거해주면 끝!!!

 

 

 

 

 

자석이 있어서 삼각형 모양으로 잘 고정이 돼요.

 

 

 

 

 

 

강화유리까지 포함돼서 구매한 라이노 아이패드 에어4 케이스

너무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